톨게이트 미납 요금 해결 방법 및 처리 방법 안내

톨게이트 미납 요금조회 및 납부안내

이번엔 인터넷으로 고속도로 통행료의 미납여부를 조회를 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누구나 간단히 인터넷을 통해 바로 조회를 해 볼 수가 있으십니다.0

톨게이트 미납 요금

톨게이트 미납 요금이 있다고 한다면 바로 인턴세으로 납부를 할수도 있답니다. 최근엔 인터넷을 통해서 모든 정보를 얻어볼수 있도록 되었네요. 자그러면 즉시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톨게이트 미납 요금

오늘 사용해볼 홈페이지는 바로 ‘한국도로공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인데요. 이 홈페이지를 통해 통행료에 대하여 바로바로 조회 해볼수가 있답니다.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게되면 가운데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이중에서 ‘미납요금조회/납부’를 클릭하시면 바로 조회할수가 있도록 돼요.

 

한국도로공사

 

톨게이트 미납 요금

한국도로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납요금조회/납부’ 버튼을 누르시게 되어지시면 이러한 방법으로 화면이 이동을하실 겁니다. 여기에서 보시면 ‘미납통행료 조회/납부’라고 되어진 부분이 보일건데요.

톨게이트 미납 요금

이 메뉴를 눌러주게 되어지시면 LOGIN 하시는 화면이 나와지실건뎅요. 회원용과 비회원용이 있어서 방문해주신 분들 편의에 따라서 선택을 해 주시고 본인 확인을 해보면 돼요.

톨게이트 미납 요금

그러면 바로 결과가 나오게 되어질건데요. 이 곳에 미체건이 있다고 한다면 금액이 나오게 되어질건데요. 또한 바로 납부를 할수도 있게끔 되어있는 홈페이지에요.

톨게이트 미납 요금

자세히 눌러 주시면 이러한 식으로 톨게이트 미납 내역에 대하여 자세히 나오게 됩니다. 컴퓨터로 조회 및 납부가 전부 가능하기 때문에 납부 하시려는 분들 안내 참고해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