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노래감상

정말 동장군이 다시 기승인듯해요. 요몇일 따듯하다 싶더니 다시금 주말이 되니 너무나 추워지기도 했죠. 이번에는 계절노래들을 준비해 보았어요. 바로 현재 계절과 어울리는 곡으로 준비를 하였는데 바로 ‘그겨울의 찻집’이라고 하는 노래 준비를 했어요.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이번에 방문자분들도 이노래가 생각이 나서 찾아주셨겠죠? 저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노래 이기도 하답니다. 이러한식으로 겨울이 찾아오면 다시금 때때로 생각이 나서 찾아 듣게 되어지는 노래에요.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이번 안내를 해드려보는 이노래는 1985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입니다. 정규 8집 앨범에 수록 되어 졌던 곡이기도 한대요. 감희갑 작곡, 양인자 작사의 곡입니다.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발표 하셨던 앨범마다 명반이었지만 특히나 이 노래가 담아있는 정규 8집 앨범은 명반중에 명반이었던것 같기도해요. 그중 ‘그겨울의찻집’은 이 시즌만 되어지시면 많이 찾아 보게 되어지는 노래에요.

저도 문득 이노래가 생각나서 내용을 설명 해보았네요. 노래 좋아하시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상단에 준비해본 라이브 무대 동영상 정말 마음에 드실겁니다. 물론 한국의 가왕이시기도 합니다.

위에 비디오 물론 조용필 그겨울의 찻집 라이브 무대 비디오입니다. 저 또한 이러한 방법으로 노래 감상 하고 있다가 보면 정말 콘서트장 한번 가보시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안내하는 이노래는 가사도 너무 좋으니 가사와 함께 보면서 들어보도록 하세요. 이번에는 그리운 1980년대 노래 준비해드렸는데요. 겨울이 되어지시면 이분의 노래가 생각나게되는데 방문해 주신 분들도 마음에 드셨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