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동영상 만들기 쉽게 하는방법

사진 동영상 만들기

알찬정보에서 이번에도 좋은 정보를 소개를 해주도록 할건데요. 안내해드릴 내용은 바로 쉽고 편하게 사진 동비디오 만들기입니다. 그전에는 무비메이커를 이용을 하셔서 많이 만듣는적이 있어요. 요즘에는 그보다더 편하고 좋은 프로그램들이 제법 많이 있더군요

아마 방문자분들도 집에서 사진볼때 알씨 주로 많이 이용해 보시게 되실텐데요. 이 알씨에도 사진 동동영상 만들기 기능들이 들어가져있습니다. 그렇기에 누구 에게나 쉽게 만들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사진과 음악화일만 있다고 한다면 쉽게 가능 합니다.

사진 동영상 만들기

그럼 이제 바로 동비디오 만들기를 한번 해보실까요?? 어렵지 않게 동비디오을 만들어보실수가 있습니다. 우선 상단에 보는 것처럼 공식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기능중에 동비디오 만들기 기능들이 들어가져있습니다. 이기능을 사용해 보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사진 동영상 만들기

그러면 이제 이런식으로 상단에 보는것 처럼 정식 화면으로 이동을 하시고나서 인스톨 파일을 다운받아줄수가 있습니다. 아래 정식 화면으로 접속해볼수 있는 사이트 바로가기를 안내해드려 보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이동을 하시고 설치 화일을 다운로드 받아 보시고 이제는 사진 동비디오을 쉽게 만들어보시는 법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설치시에 약간 주의 사항이 있기때문에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신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사진을 보게 해주시는 알씨 외에도 밑에 보면 스윙브라우저나 알툴바와 같은 단 한 번도 상관없는 프로그램들이 함께 인스톨이 되어질수 있습니다. 그러하니 이러한 부분은 체크 해제를 해보시고 인스톨을 해 주셔야 인스톨이 깔끔하게 되어지실거에요.

사진 동영상 만들기

셋업을 이제는 전부 해보시게 되셨다면 사진화일들을 선택을 해보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서 ‘알씨 동동영상 만들기’ 기능을 실행을 해주시고 나면 돼요. 이러한 식으로 실행을 해주시고 나면 바로 동동영상 만드는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사진 동영상 만들기

초반에는 이러한 방법으로 사진 동영상 만들기를 하는 방법에 대하여 부인가 나오게 되어지거든요. 또한 화면 닫기를 눌러주심녀 실제 영상을 만들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져요.

사진 동영상 만들기

이런식으로 나오도록 되어질거에요. 이번에는 어렵지 않게 사진 동동영상 만드는 프로그램에 관련된 안내 해봤는데요.

사진동동영상 만들기 매우 쉽고 간편하게 해볼수가 있답니다. 윈도우 무비 브랜드들보다도 더 빠르고 편하고 더 예쁘게 만들수가 있답니다.

[ http://www.altools.co.kr/Download/ALSee.aspx ]